[11]
| 19:39 | 조회 0 |루리웹
[19]
| 08:50 | 조회 0 |루리웹
[18]
김식피 | 19:42 | 조회 0 |루리웹
[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매 선거 때마다 드는 생각이
우리가 일본 식민지가 될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을사오적 뿐 아니라
일부
우매한 백성들도 큰 역활을 했다고 본다
어후...
그 심정 십분 이해됩니다.
지금껏 표 던지면 제일 기분 드러운 것 같습니다.
대구에서 살아남기 포기안함.
아... 그래도... 힘빠진다. ㅜ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