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그게 아니라 어차피 우세지역에서 일어난 문제인데 그거 아니어도 승리므로 재투표를 주장하지 않겠다. 그러나 선관위는 문책해야한다..라고 주장하겠지.
쟤들이 그럴리가요.. 더 크게 이길수 있었는데 가까스로 이겼다고 ㅈㄹ할꺼임
말씀대로 말 바꿀듯

'민주당 입장을 존중한다'로 ㅋㅋ
------
민주당은 가만히 있어야지
괜히 말 바꿔서 재투표 꺼내면 더 ㅂㅅ됨
민주당 국힘 둘 다 선관위 애들 다 법적책임
물어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투표 해도 듣보라 안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