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9]
| 20:05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3]
네 르 | 19:52 | 조회 0 |루리웹
[20]
| 20:0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7894513258 | 20:02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74061434 | 19:59 | 조회 0 |루리웹
[9]
| 18:00 | 조회 0 |루리웹
[27]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9:59 | 조회 0 |루리웹
[1]
광전사 칼달리스 | 19:40 | 조회 0 |루리웹
다른데서 짤짤이로 긁어모아도
서초 강남에서 몰표주니 답이 없군요 ㄷㄷㄷ
송파도 저런식일텐데 역전될듯 ㅠㅠㅠㅠ
뼈를주고 살을 취한격ㅠㅠ
대구 경북 자게이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남 욕할 처지도 안되는 동네였네요.
오세훈이가 1만표 정도로 이길듯...역동적 서울은 이젠 옛말...
아직은 이릅니다. 게임 안끝났어요. 갱상도랑 비교는 모욕입니다
이제 강남쪽 몰표 나올 타이밍임 ㄷㄷㄷㄷㄷ
강남서초 다 깐지 한참임
다까고 나온게 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