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20:20 | 조회 477 |SLR클럽
[20]
| 20:24 | 조회 0 |루리웹
[11]
더러운캔디 | 20:24 | 조회 0 |루리웹
[1]
Prophe12t | 20:16 | 조회 0 |루리웹
[8]
| 20:21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13]
| 20:19 | 조회 0 |루리웹
걍 여우랑 곰인데
곰ㅋㅋㅋㅋㅋ
알아는 볼 수 있어야지!!
일반인 입장에선 뿔이나 사자갈기같은거 아니면 결국 인간의 특징으로 가져오게됨
여우다!
성적이형성(과장됨)
음
주인공을 쫒는 여자 악덕 사장 캐릭터와
그 뒤를 졸졸 쫒아다니면서 '암요암요' 하는 경호원 + 머슴 캐릭터
분명 오른쪽 애가 왼쪽 사장님 용 '단상' 같은거 들고 다니다가
한 번 둔하게 가져다주고 자빠뜨린다음에
멋쩍은 듯 웃으면서 얼른 도망가는 표현 한 번쯤 나오겠지
티몬과 품바?
이건 늑대들도 인정할 듯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