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주차 자리 맡는 빌런
죽빵마렵네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9]
| 20:05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3]
네 르 | 19:52 | 조회 0 |루리웹
[20]
| 20:0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7894513258 | 20:02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74061434 | 19:59 | 조회 0 |루리웹
[9]
| 18:00 | 조회 0 |루리웹
어차피 말이 안통해서 대화하려고 해봐야 시간낭비임
저런 똥은 그냥 피하는게 상책이 되버림
정신병자 냄새나니까 바로 피해야지 ㅋㅋㅋ
그러세요 하고 자전거 앞에 차 대면 뭐라할려나 ㅋㅋㅋ
ㄴㅐ차에 해코지할까봐 못들이대겠더라 저런거 ㅋㅋ
원래 ㅁㅊㄴ은 더 ㅁㅊㄴ으로 상대하면
해결이 되긴하는데
요즘같은 세상엔 그냥 속으로 욕한번하고
피하는게 상책이지
저런 인간들은 '이게 생활의 지혜 캬~~' 하면서 살겠지
괜히 이겨서 차 대서 차에 해코지 당하느니 그냥 딴데 갈듯
자전거도 자기자전거 맞아? 대여자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