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는 언급만해도 정떡이네

스타벅스는 착한 정떡이지만
투표는 용지만 언급해도...ㅎㄷㄷ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너처럼 정떡 의도를 펼치니까
사건 터지고나서 열심히 스벅 좋다고 어필하던 새끼가 그런 말 해봤자 ㅋㅋㅋㅋㅋ
불매 조롱 의도로 글 쓴 게 한 번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당연한 소리를 하면 뭐 어쩌라는거죠
그러면 스벅 사태는 518과 관련된거고
선관위 사태는 현재 선거와 관련된거잖아. 그거 두개를 같이 놓고 보는거면 일반상식 괜찮은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