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 20:11 | 조회 0 |루리웹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9]
| 20:05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3]
네 르 | 19:52 | 조회 0 |루리웹
[20]
| 20:0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7894513258 | 20:02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74061434 | 19:59 | 조회 0 |루리웹
이름은 뭐할러 가려주나요 저렇게 스스로 당당하게 커밍아웃하는데
음 선택적 분노
개소리도 길게도 적어놓았군
내란때는 왜 아무말 못했나?
저들 눈에는 무엇이 민주주의 일까?
조금씩 퇴근각 보고있을듯
챗지피티로 그대로 베껴썼다에 오백원 건다. 계엄 때는 아닥하더니 ㅉㅉ 한심한 2찍 세대같으니.
신천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