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66]
| 19:20 | 조회 0 |루리웹
[60]
| 19:19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3356003536 | 19:18 | 조회 0 |루리웹
[48]
캠낚아조씨 | 19:20 | 조회 0 |루리웹
[22]
| 19:19 | 조회 0 |루리웹
[25]
Navierstokes | 19:04 | 조회 315 |SLR클럽
[16]
BruceWillis | 19:20 | 조회 467 |SLR클럽
[5]
| 19:04 | 조회 0 |루리웹
[6]
| 19:14 | 조회 0 |루리웹
이대로 가면 힘들어요. 졌다고 봐야
이진숙 한동훈 추경호... 오세후니까지... ㄷㄷㄷ
질거같네요 닝기미ㅠㅠ
서울은 그 표차이면
정원오가 이겨도 후폭풍이 엄청날겁니다.
하필 투표용지 부족하다고 했던 곳들이 국힘 강세지역이에요
투표함 못 빼고 있는 동네는 잠실선수촌아파트지역입니다. 국함 초강세 지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