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바이킹발할라 | 07:12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6:26 | 조회 916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3:50 | 조회 3769 |보배드림
[18]
루리웹-3847152 | 07:55 | 조회 0 |루리웹
[4]
wonder2569 | 00:18 | 조회 3193 |보배드림
[4]
불닭복금면 | 00:13 | 조회 651 |보배드림
[9]
| 07:49 | 조회 0 |루리웹
[4]
한전국력 | 07:50 | 조회 30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7:46 | 조회 350 |SLR클럽
[4]
우가가 | 07:51 | 조회 654 |오늘의유머
[9]
하얀대왕고양이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0]
| 07:50 | 조회 0 |루리웹
[23]
| 07:48 | 조회 0 |루리웹
[8]
| 07:39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222436521 | 07:45 | 조회 0 |루리웹
삭제된 댓글입니다
8만표정도로 이길거에요
아고 그사이 대댓 다셧네 다시 3만대로...
송파구 인구 65만이 문제
송파는 항상 경합지역이였어요. 반땅 가능해요. 걱정마세요
아이고 아직고 이런 답답한 소릴하고 있네;;;;;
그건 본투표만 하던 시절에나...
역전이에요
아닙니다 송파가 겁나 많이 남았어요
중구용산구송파구마포구 전부 국힘입니다.
힘들어요.
마포구 민주당인디 어디서 구라를
송파는 항상 경합구였고 이재명 때문에 이번에 우세 지역이에요.
제발, 님 예상이 맞기를ㄷㄷㄷ
이게 뭐냐
송파 55% 개표율. 민주당 구청장 당선 유력지.
6만표 차 서울시장 당선 예상.
우세한 표는 사전으로 다 나왔어요
깔수록 불리ㄷㄷㄷ
송파 동쟉 본투표 존나 많이 남음
사실상 어려워짐.....
송파 동작 개표율이 50 좀 넘은 상황이라... 미래가 어둡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