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18:00 | 조회 0 |루리웹
[27]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9:59 | 조회 0 |루리웹
[1]
광전사 칼달리스 | 19:40 | 조회 0 |루리웹
[13]
| 19:52 | 조회 0 |루리웹
[9]
튼튼이아빠 | 20:00 | 조회 195 |SLR클럽
[9]
루리웹-9456357110 | 18:53 | 조회 0 |루리웹
[17]
| 19:56 | 조회 0 |루리웹
[15]
| 19:5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98847581 | 19:45 | 조회 0 |루리웹
[39]
| 19:56 | 조회 0 |루리웹
[10]
| 19:51 | 조회 0 |루리웹
[28]
미쿠자쿠 | 19:56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7222436521 | 19:47 | 조회 0 |루리웹
[21]
소금킹 | 19:50 | 조회 0 |루리웹
[7]
컴퓨터중급 | 18:08 | 조회 0 |루리웹
서울을 이해하려면 반대로 생각해야해요
그만큼 반 오세훈보다 반 민주당 정서가 강하다는거죠.
그리고 애초에 정원오 같이 중량감 없는 후보를
이재명이 밀어준다는 이유로 내세운게 잘못이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