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 19:52 | 조회 0 |루리웹
[8]
| 19:42 | 조회 0 |루리웹
[12]
| 19:43 | 조회 0 |루리웹
[6]
검정하늘 | 19:45 | 조회 271 |SLR클럽
[7]
m_ephy | 19:42 | 조회 0 |루리웹
[1]
황제의 눈 | 19:23 | 조회 0 |루리웹
[23]
| 19:40 | 조회 0 |루리웹
[11]
| 19:39 | 조회 0 |루리웹
[19]
| 08:50 | 조회 0 |루리웹
[18]
김식피 | 19:42 | 조회 0 |루리웹
[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서울을 이해하려면 반대로 생각해야해요
그만큼 반 오세훈보다 반 민주당 정서가 강하다는거죠.
그리고 애초에 정원오 같이 중량감 없는 후보를
이재명이 밀어준다는 이유로 내세운게 잘못이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