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이번에 충격적인 건 ..
서울시에서 20대 = 70대, 30대 = 60대....이게 제일 큼. 보수꼴통은 아버지는 이명박이 분명히 입증됨.
서울 잠깐사이 8.5만에서 7.9만표 차이로 좁혀졌네요
지금은 6.8만표 차이네요
전 추경호된게 더빡치네요 ㅠㅠ
초반앞섰던게 이유겠지만..
솔직히 대구는 어렵겠다 싶었는데
서울은 충격이네요..
계속 따라잡히고 있네요..
제발 오세후니만은 ㅠㅠ 진짜 꼴보기 싫은데 말이죠
추경호는 감방 갈지도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