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19:39 | 조회 0 |루리웹
[19]
| 08:50 | 조회 0 |루리웹
[18]
김식피 | 19:42 | 조회 0 |루리웹
[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한눈에 보이는 아이러니
원작자 오열
어 공식에서 결제하면 그만이야
애초에 반은 디시만갤산 불법번역 긴빠이한거아님?
???? : 애초에 불법하는애가 불법하겠다는데 꼬우시나요! 그럼 정당하게 돈을 쓰시죠
맞다 정당하게 작가에게 돈이 가게 정식루트 쓰는게 맞는말이다
'저희가 자원봉사자도 아니고 힘들게 수급한 자료들'
음…걔들도 그거 크롤링하기 위해 좀 힘든 작업을 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