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 20:31 | 조회 0 |루리웹
[14]
| 20:25 | 조회 0 |루리웹
[18]
| 20:28 | 조회 0 |루리웹
[41]
| 20:29 | 조회 0 |루리웹
[12]
긁? | 20:36 | 조회 307 |SLR클럽
[13]
긁? | 20:24 | 조회 270 |SLR클럽
[8]
| 20:30 | 조회 0 |루리웹
[1]
네 르 | 19:12 | 조회 0 |루리웹
[3]
| 20:05 | 조회 0 |루리웹
[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그야 영국인이 그 해적 후손이니 그렇지
영국을 수호하는 아서왕이 우리식으론 "대일본제국을 지키는 성웅 리슌신" 쯤 되는 거라고 했지.
일단 왕족들은 노르만 후손이다보니 ㅋ
앵글로-색슨족은 바이킹 후손이니까...
나치가 영국한테 구애하던게 그것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