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66]
| 19:20 | 조회 0 |루리웹
[60]
| 19:19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3356003536 | 19:18 | 조회 0 |루리웹
[48]
캠낚아조씨 | 19:20 | 조회 0 |루리웹
[22]
| 19:19 | 조회 0 |루리웹
[25]
Navierstokes | 19:04 | 조회 315 |SLR클럽
[16]
BruceWillis | 19:20 | 조회 467 |SLR클럽
[5]
| 19:04 | 조회 0 |루리웹
[6]
| 19:14 | 조회 0 |루리웹
대구몫까지 부산 울산에 몰빵하자
근데 공항만으로 보면 안옮기는게 낫다는게 개그
어차피 추경호가 되었으니 일하지 않고 이재명과 민주당 탓함며 아무것도 안 할 겁니다. 모두 잊었나 본데 이재명 되자마자 대구시는 이재명 정부에게 70여조원 국비 기금 요구했어요.
경기도가 36조원, 서울시가 35조원인데...70여조원을 본예산도 아니고 본예산외 국비 기금을 달라고....그래놓고 이재명 탓했죠. 즉 비현실적인 요구를 던지고 모든 걸 이재명 탓할 거예요.
그게 우매한 시민들에게 먹히는군요 ㄷㄷㄷ 종편 보수신문 보다보면 세뇌됫을듯
똑같이 이재명이 지방정부 국정보고회를 보도해도 종편은 대구시가 열심히 준비한 계획안을 단칼에 거절했다는 식으로 하루 종일 떠들어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