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 20:19 | 조회 0 |루리웹
[40]
주식의신 | 20:17 | 조회 0 |루리웹
[13]
하도그하나머그래요 | 20:18 | 조회 0 |루리웹
[15]
| 20:15 | 조회 0 |루리웹
[33]
| 20:10 | 조회 0 |루리웹
[4]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정지업적작완료 | 20:10 | 조회 0 |루리웹
[19]
| 20:11 | 조회 0 |루리웹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그게 다 경상도출신 상경자들
그건 님의 추측이잖아요
그런 소리, 갈라치기 하지마세요
+경상도출신 상경자의 자식들
아예 틀린말은 아닌데 그래도 투표에서 졌다고 지역 전체를 싸잡아 비난하는 건 지양해야 합니다. 선거 결과가 100대 0이 아닌 이상...
늙은이 들은 다 국짐임
이것도 개인의 추측 + 일반화임
그게 님의 착각..
내란을 해도 국민을 죽여도 뒈질때 까지
이찍질~
일반화가 맞긴해여 일반적으로 그래서..

연세가 있으신 민주당 지지자분은 기분이 언짢으실까봐 그래요~
서초, 강남 개표가 끝나서 쉽게 뒤집히지는 않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