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안" 배워서 그렇다 합니다...
근데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투표 못한 국민들은 꽤 있긴 하겠네요
시간 늘려준다 하지만
짬내서 투표후 약속 잡은 사람들은
용지 올때까지 마냥 죽치고 않아있을순 없으니
포기하고 돌아간분 들은 억울하다
부정하다 생각도 할거 같네요 ㅎㅎ
내란당이30%가넘는걸보면 부정선거 맞음
내란당 해산 가즈아
대구에 빵숙이하고 추견호 뽑히는거 보면 맞는거 같아요. 설마 제대로 대가리 가진놈들이 저런걸 뽑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