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20:05 | 조회 0 |루리웹
[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20:20 | 조회 477 |SLR클럽
[20]
| 20:24 | 조회 0 |루리웹
[11]
더러운캔디 | 20:24 | 조회 0 |루리웹
[1]
Prophe12t | 20:16 | 조회 0 |루리웹
[8]
| 20:21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이게 무슨 129
달성 ㅂㅅ됨 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대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초반 집중합시다
머슨 일이고
진짜 디비지겠네요. 기적입니다. 달성군은 삽으로 떠서 던지고싶음
달성군 때문에 영~
쭉 밀고가자
개표 한참 남았습니다
샴펜은 끝나고나서
당선됩니다.투표안하던 아들 둘도 투표했다고 하네요..김부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경북만 빼고 도지사는 전부 이기고 있고
또하나의 보수의 민심을 볼 수 있는 서울 구청장 선거도 서초 강남까지 민주당이 이기고 있네요
국힘은 현재 서울에서 서대문 1곳만 빼고 모조리 참패 중입니다.
부정선거라고 아가리터는거 말고 대응방법이 없겠네요
축하는 끝나고 하세요. 선거는 대가리 들면 지는거임.
대구남구입니다. 추!는 당연히 아닙니다. 그래서 김!밀었습니다. 하지만 그 가족들의 계보를 제대로 보세요. 또한 김충식과 관계도 밝혀내야 합니다. 이낙연계.
밤12시 넘어서 만세삼창합시다.
오늘 이후로 대구출신이라하면 너무 신기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