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0대 30대 유권자분들 대단합니다 저도 민주당 김부겸후보님께 제와이프와 함께 2표행사했습니다.
극우들 속에 아무말도못하고 지냈는데
대구가 언제 이렇게 국민의힘과 비등비등했던적이 있었습니까?
정말 눈물날정도로 감격스럽습니다.
보배에서도 대구비하발언 글이 많이올라오는데도 , 묵묵히 보기만 하고 지나간날들 서러웠습니다.
정말고생많으셨습니다. 비등비등한김에 제발 대구도 정권교체 되어야합니다. (빵진숙 지역구는 달성군입니다 안타깝지만 , 그쪽은 젊은사람이 거의 적고 대부분 연로하신분들이 계신동네입니다.)
김부겸후보찍으신 대구 유권자분들 고생하셨습니다.
부디 저희의1표들이 김부겸후보를 시장으로 만들길 끝까지 바래봅니다. ㅠㅠ
진짜 윤석열vs이재명 대선때부터 상식적인 민주당이 되길 바랬던
사람으로써 너무감동입니다. 대구 지역비하도 매일 보고.. 묵묵히 지내오셨던 대구분들 민주당투표하신 분들 대단하십니다^^
대구분들 화이팅 오늘 역사에 기록될 날이되길바랍니다~~
[1]
루리웹-9456551295 | 18:15 | 조회 0 |루리웹
[12]
KC인증-1260709925 | 18:58 | 조회 0 |루리웹
[23]
| 18:57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356003536 | 18:56 | 조회 0 |루리웹
[11]
Prophe12t | 18:55 | 조회 0 |루리웹
[38]
InTTTp | 18:58 | 조회 0 |루리웹
[14]
| 18:43 | 조회 0 |루리웹
[5]
황제의 눈 | 18:54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9116069340 | 18:57 | 조회 0 |루리웹
[56]
| 18:56 | 조회 0 |루리웹
[23]
| 18:54 | 조회 0 |루리웹
[15]
| 18:43 | 조회 0 |루리웹
[9]
| 16:37 | 조회 0 |루리웹
[86]
| 18:51 | 조회 0 |루리웹
[5]
| 18:46 | 조회 0 |루리웹
수고하셨습니다
대구가 정신을 차리고 있다니 축하 할 일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이찍이들이 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투표권에 연령제한을 두는 제도를 검토해 봐야 할 때입니다.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노인들이 젊은 사람들 앞길을 망치게 만들어서는 안 될 일입니다.
잘했어요 포항시장도 응원해주세요
힘내요.. 다른 곳의 기적과 함께..
고생햇어요
더이상 보배에서 욕먹기 싫습니다
꼭 김부겸 당선돼야 합니다
달성군은 포기 하세요
저희 집안전체 어머니포함 민주당으로 몰빵했습니다
대구를 주적으로 여기고 온갖 저주를 해왔지만 이번에 김부겸 되면 대가리 박고 다시는 대구 욕 안하겠습니다 함께 갑시다!
근데 씨팔 빵진숙 개년이 또 되네 씨팔 어쩔고
그래도 김부겸 되면 참을수 있습니다
개씨발 달성 나가 뒤져라 개븅신새끼들아
진짜 역사에 남을듯 합니다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