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19:43 | 조회 0 |루리웹
[6]
검정하늘 | 19:45 | 조회 271 |SLR클럽
[7]
m_ephy | 19:42 | 조회 0 |루리웹
[1]
황제의 눈 | 19:23 | 조회 0 |루리웹
[23]
| 19:40 | 조회 0 |루리웹
[11]
| 19:39 | 조회 0 |루리웹
[19]
| 08:50 | 조회 0 |루리웹
[18]
김식피 | 19:42 | 조회 0 |루리웹
[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봐 말하지만 저건 미국 반도체 3배 레버리지다
주가가 33프로 빠지면 청산된다. 하지만 너무 부럽다
3배 레버리지 롱임?
레버리지 라서 꺼려지긴 해
심지어 3배임 ㅋ
대단하다고 보긴 한데 레버리지라서 부럽지도 않더라
내 심장으로는 저거 넣는것도 버티는것도 못 함
샌디스크는 그보다 짧은 시간에 4000% 상승
아니 넌 그냥 단일종목이잖아 어째서
샌디스크: 뭐하러 3배를 하지? 나는 1배만으로도 충분하다!
지금 저거 2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