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9]
| 20:05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3]
네 르 | 19:52 | 조회 0 |루리웹
[20]
| 20:0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7894513258 | 20:02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74061434 | 19:59 | 조회 0 |루리웹
[9]
| 18:00 | 조회 0 |루리웹
국힘 무능의 결과
무투표 당선은 왜 생기는건가요 ?
후보자가 혼자 나왔어요
저건 좀 웃기더군요.. 민주당이 쉽게 당선된곳이 아닌데.. 국힘이 왜 포기 했지...
국회의원도 당선되는 곳인데..
임병택이 2번 연속하고 이번이 3번째 이긴 한데
진짜 몰표 주는 동네도 아닌데 국힘이 무능한거조
5번 연속 민주당이긴 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