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못다니고 있다는 다리... jpg
위 내용 게시글을 수년전에 한번 썼는데..
아직도 돌아다니길래 확인해봄...
올해뉴스 : 3분 거리 40분 돌아가 250억원 들린 고령 '불통 다리’ < 고령 < 지역뉴스 < 기사본문 - 경북 탑 뉴스
12년 개통 이후 아직도 자동차는 못다님...
위 내용 게시글을 수년전에 한번 썼는데..
아직도 돌아다니길래 확인해봄...
올해뉴스 : 3분 거리 40분 돌아가 250억원 들린 고령 '불통 다리’ < 고령 < 지역뉴스 < 기사본문 - 경북 탑 뉴스
12년 개통 이후 아직도 자동차는 못다님...
[2]
| 17:14 | 조회 0 |루리웹
[11]
안면인식 장애 | 17:21 | 조회 0 |루리웹
[14]
| 17:22 | 조회 0 |루리웹
[43]
Rated R | 17:23 | 조회 0 |루리웹
[8]
레이가좋은야도란빌런 | 16:13 | 조회 0 |루리웹
[7]
사정거리2미터 | 17:14 | 조회 596 |SLR클럽
[28]
| 17:20 | 조회 0 |루리웹
[6]
52w | 17:13 | 조회 1178 |SLR클럽
[25]
| 17:21 | 조회 0 |루리웹
[13]
| 17:20 | 조회 0 |루리웹
[17]
| 17:18 | 조회 0 |루리웹
[10]
하얀대왕고양이 | 17:14 | 조회 0 |루리웹
[21]
집에서 한잔 | 17:18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222436521 | 17:14 | 조회 0 |루리웹
[8]
올때빵빠레 | 16:33 | 조회 0 |루리웹
이거 반박글 몇번 올라왔었는데 또 올라왔네
뭔 반박?
반박도 있음?
얼마나 장사를 ㅈ같이하면 관광객이 나가서 밥먹을까봐 걱정을할까
저런 민원 넣는 놈도 들어주는 놈도 뚝배기를 깨버려야 함
달성군청도 앵간하구나.
저런거 우리동네 근처에도
아파트 단지 민원으로 못 쓰는 도로 있었는데
말실수로 동독 통일마냥 열렸다던가ㅋㅋ
이거 저번에 봤을 땐 처음에는 차량용 다리가 아니었다던데
빨갱이 욕을 하지만 누구보다 북한같은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