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주민들이 싫어할듯.
옆단지 재건축한다고 집값 오르는대, 왜 우리는 안해욧 !!!
그런데 저게 의미가 있나? 쓸데없는 친환경 쌩고집 부리는거 같은데.
구조부터가 시대가 변함에 따라서 요구되는 것들과 동선도 모조리 다른데
기회비용까지 고려하면 재건축하는것이 훨씬 이득이지
걸설사 들이 싫어 합니다.. 그리고 집 값 올려야 되서 아파트 주민들도 싫어 합니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유럽이 저렇게 한다고 들었는데 ㄷㄷㄷ
바닥난방일텐데 결국 바닥 다 까야할걸요...
건설업자 정치인 집주인 세입자 모두가 원하지 않는 장수명 아파트 ㄷㄷㄷ
세종에 빈집많아서 30년만지나도 텅텅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