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 23:02 | 조회 0 |루리웹
[9]
| 22:27 | 조회 0 |루리웹
[7]
| 22:49 | 조회 0 |루리웹
[10]
| 23:04 | 조회 0 |루리웹
[16]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01 | 조회 0 |루리웹
[27]
| 23:03 | 조회 0 |루리웹
[15]
| 22:59 | 조회 0 |루리웹
[10]
| 22:47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3274119831 | 23:00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22:41 | 조회 0 |루리웹
[7]
튼튼이아빠 | 22:41 | 조회 311 |SLR클럽
[11]
| 22:51 | 조회 0 |루리웹
[14]
| 22:52 | 조회 0 |루리웹
[8]
| 21:53 | 조회 0 |루리웹
[10]
| 22:51 | 조회 0 |루리웹
솔직히 아깝긴함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이거 였다는게...
결혼일화 들어보면 아내쪽이 아깝긴함 ㅋㅋㅋㅋ
게다가 토가시는 나오코 여사랑 연애하던 시절에
업소에도 가고 지금으로 치면 싸대기 맞고 바로 파혼 각인 짓을 오지게도 했음
물론 그 시절은 남자가 업소 가는게
남자의 로망 또는 사회생활의 일환으로 보던 시기기도 했지만
나오코 여사가 약간 평강공주 컴플렉스가 있나 싶기도 하고
뭐쨌거나 지금까지 잘 살고 있으니 된 거 아닐까.
결혼생활 꽤 오래하신 걸로 아는데 두분.
1999년 쯤에 결혼했다고 하니
몇년뒤면 30년 정도 될듯
만화가니까 만화에 반했다는 거겠지.
토가시 이야기보면 헌터헌터의 진이 본인 아닐까 싶기도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