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 22:26 | 조회 0 |루리웹
[2]
사이하치 | 21:30 | 조회 0 |루리웹
[21]
+08°08′03.4″ | 22:23 | 조회 0 |루리웹
[17]
| 22: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630180449 | 22:18 | 조회 0 |루리웹
[15]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3 | 조회 0 |루리웹
[8]
| 21:58 | 조회 0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22:22 | 조회 0 |루리웹
[61]
| 22:19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2:17 | 조회 0 |루리웹
[15]
| 22:17 | 조회 0 |루리웹
[25]
| 22:21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116069340 | 22:20 | 조회 0 |루리웹
[10]
1224415번째회원 | 22:12 | 조회 518 |SLR클럽
전에도 훈련병 가옥행위로 죽은건 귀신같이 조용하고 다들 팬더 한마리 집간다고 초상집이였짘ㅋㅋ
작정하고 묻어버리는 분위기. 윗놈들 선거철인데도 아무도 언급 안함
그야 늑구는 사람을 습격할지도 몰랐으니까....
며칠 째 위험할지도 모르는 육식 동물이 자유롭게 돌아 다니고 있으니까 관심이 집중 되는 건 어쩔 수 없지
(이전에 퓨마가 탈출해서 사살했던 적도 있으니까.)
거기에 예비군이 죽은 사건에 사람의 목숨이 가볍다 라고 여길 사항은 아닌듯..
이미 사건은 일어났고 그것에 책임을 지고 내려올 사람들이 받을 처벌이 더 중요한거지...
아무런 처벌이 일어나지 않았다? 그럼 이제 진짜 문제 시작임
윗놈들 씹고있음 어쩌겠어 우리라도 동네방네 떠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