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제로콜라마시자 | 23:33 | 조회 0 |루리웹
[21]
| 23:34 | 조회 0 |루리웹
[25]
비도탈명 | 23:31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 23:22 | 조회 0 |루리웹
[23]
| 23:27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3:24 | 조회 0 |루리웹
[17]
| 23:27 | 조회 0 |루리웹
[30]
| 23:25 | 조회 0 |루리웹
[33]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20 | 조회 0 |루리웹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아기한테 일반적인 방은 엄청 크게 느껴지니까
자기 몸에 딱 맞는 공간이 있는게 좋은 거겠지
애들 벽장이나 탁자 밑같이 미묘하게 좁은곳 좋아하지 ㅋㅋㅋ
이봐 4771... 사식이다...
나도 박스로 만든 내방 같은거 졸라 아늑해서 개좋아했음.
이불로 텐트만들고 그런거 재밌을때아님? 좋아하겠네 ㅋㅋ
제발로 들어간거 보니 분양자는 몹시 흡족해 하는듯 ㅋㅋ
장롱에 들어가도 재밌었던거 생각나
나도 어릴때 저런거 좋아했는데 의자로 공간만듳고 ㅋㅋ
식탁 의자 두개 사이에 이불만 걸쳐도 아지트가 되는데
저정도면 아기 아지트중에선 거의 고급 맨션 수준이지
저거 한번 만들어두면 최소 한달간 철거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비올때 동네 형 친구들이랑 두산 바리바리 모아서 나름 아지트라고 꾸며놓고 놀았던 기억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