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22:19 | 조회 0 |루리웹
[19]
| 23:09 | 조회 0 |루리웹
[20]
| 23:08 | 조회 0 |루리웹
[16]
크로오 | 23:08 | 조회 0 |루리웹
[26]
비도탈명 | 23:04 | 조회 0 |루리웹
[3]
얼큰순두부찌개 | 22:56 | 조회 0 |루리웹
[8]
| 23:04 | 조회 0 |루리웹
[7]
| 22:00 | 조회 0 |루리웹
[17]
| 23:02 | 조회 0 |루리웹
[9]
| 22:27 | 조회 0 |루리웹
[7]
| 22:49 | 조회 0 |루리웹
[10]
| 23:04 | 조회 0 |루리웹
[16]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01 | 조회 0 |루리웹
[27]
| 23:03 | 조회 0 |루리웹
[15]
| 22:59 | 조회 0 |루리웹
다들 알고는 있었어
조정이 필요하고 당장 내일이라도 조정이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계속 위로위로 올라갈리 없지않느냐고
그래도 하루만 하루만더 올라가면
내일은 내가 반드시 매도 할테니 오늘 하루만더 하루만더
이러는거지
근데 그 내일이 내일이되고
안팔면 손해아님
?또 오르면 자랑하겠지
유머게시판 말고 주식 게시판 따로 만들어줫으면함 곱버스던 곱버리지던 거기서 살라고
어차피 더 오를거니 잠시 거친파도라 생각함. 그것보단 외국인 털고 나가니 환율이 미쳐서..
등락너무심하다 그래도 한 나라의 전체증시인데 하루이틀만에 10퍼가...
근데 어차피 2주전 가격으로 돌아온거고 미래에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니 걍 그런갑다 해야지 뭐
3000밑에서 그 오랜세월을 썩었다가 갑자기 상승한거니
뭐, 아직은 거품 충분한 안전지대 아냐?
올해 초 주가만 생각나서 '우는 소리 나올 지점인가?'란 생각이 그 위론 무조건 들 거 같음.
공포에 사래잖아
시야를 넓여야함.
원화 갖다바쳐서 외국인들 떼돈 벌게 해줬으니까 인류 평화에 기여한것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