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넥슨휴리첼 | 18:33 | 조회 0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8:21 | 조회 0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8:27 | 조회 0 |루리웹
[32]
| 18: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0202659184 | 18:30 | 조회 0 |루리웹
[13]
| 18:30 | 조회 0 |루리웹
[23]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18:29 | 조회 0 |루리웹
[20]
0M0)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 18:28 | 조회 0 |루리웹
[22]
| 18:28 | 조회 0 |루리웹
[15]
| 18:26 | 조회 0 |루리웹
[3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6]
토네르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파랜드 택틱스 나온 시절에 PC 방이 있었어???? 세련된 동네였네.
파랜드 택틱스 게임하던 시절에 급식이 있었어???? 초등 1,2,3 학년땐 오전수업만 있는거 아냐? 급식 없는거 아냐???
파랜드 택틱스. 내 또랜가 했는데 PC방이 있대서 아닌거 같고 초 1,2,3에 급식이 있대서 또 내또래 아닌거 같고.
글쓴이는 몇 살일까??
지금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생했다
나한테 그렇게 세금 많이 걷어갔으면, 성매매여성 지원금 줄 돈 있으면 애들 밥좀 줘라
흠 그냥 가슴이 먹먹하네요. 지금은 잘 살고 계신거죠?
ㅜ.ㅜ
저런 인생이
있을수 있는건가..
진심 참혹하다
할머니가 저렇게 손자를 때렸다는건 태어나서 처음보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