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11]
우가가 | 17:59 | 조회 1728 |오늘의유머
[10]
California.T | 17:48 | 조회 527 |SLR클럽
[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대발아~
대발이...
시대 상황에 맞게 흐름에 맞게 사는거죠.....요즘 다시 조금 당겨 졌다고 하던디
그 당시...남자는 26살...여자는 23살에는 결혼하는게 보편적이었습니다. 사회적 흐름이 그랬어요. 그 땐 집값도 쌌고 물가도 저렴했으니깐요.
저게 맞지
여성 결혼 연령이 높아진 건 여성학력이 높아진 것도 크다. 극중 하희라도 박사과정이었음
조선시대에 비하면야. ㅋㅋ
시대적인 가치관이 바뀐것도 있지만
80~90년대는 남녀가 서로 좋다고 하면 20대에도 단칸방이든 뭐든 합쳐서 같이 으싸으쌰해보자는게 있었는데...
지금은 집사야되고, 애기낳으면 그 돈 걱정에... 부모님 찬스 없으면 20대에 결혼 언감생심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