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 17:14 | 조회 0 |루리웹
[0]
별의연금 | 16:16 | 조회 588 |보배드림
[12]
안면인식 장애 | 17:09 | 조회 0 |루리웹
[11]
ULTRA | 17:09 | 조회 883 |SLR클럽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56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67 |보배드림
[17]
운동사나이 | 17:13 | 조회 918 |SLR클럽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878 |보배드림
[5]
루리웹-9116069340 | 17:11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4752790238 | 17:10 | 조회 0 |루리웹
[21]
하얀대왕고양이 | 17:04 | 조회 0 |루리웹
[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얼굴/몸/머리/내 삶 = 다 나에게 종속되어있음
음식 = 외부의 자극이자 개입임
인간은 대체 왜 이꼬라지냐 진짜
그래서 몸안에서 비슷한 성분을 만들어내서 비슷한 효과를 내게 만들었지
기쁨도 슬픔도 식욕도 모든것이 균형이 깨지도록 말이지
음식살돈아껴서 마운자로사라 ㅜㅜㅜ
농담이 아니고 외식값이 확 줄어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기고 뚱뚱하고 멍청하고 최악인 나에게 위로마저 뺏어가려고 하다니
가난의 아이러니 : 나중에 돈이 더 많이 들지라도 현재의 마운자로를 못 사는 것
사실 살 빼고 관리만 좀 해도 주위의 반응이 달라지고 몸에도 에너지가 솟아나는 긍정적인 결과가 많은데
그보다 즉각적이고 빠른 쾌락의 결정체인 야식을 뛰어넘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 ㅠ
내인생에 즐거움이라고는 딸딸이랑 배달음식밖에 남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