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18:3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696264539 | 18:34 | 조회 0 |루리웹
[3]
얼빵한놈 | 18:3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696264539 | 18:33 | 조회 0 |루리웹
[3]
참치는TUNA | 18:33 | 조회 0 |루리웹
[4]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강동구청 | 18:35 | 조회 156 |SLR클럽
[7]
나이키츄리닝 | 18:34 | 조회 201 |SLR클럽
[8]
김뭉뭉 | 18:21 | 조회 483 |SLR클럽
[17]
handz | 18:27 | 조회 351 |SLR클럽
[7]
Rosen Vampir | 18:32 | 조회 0 |루리웹
[25]
히틀러 | 18:34 | 조회 0 |루리웹
[5]
넥슨휴리첼 | 18:33 | 조회 0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8:21 | 조회 0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8:27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
막나가는구나 ㅋ
김 상무 창고에 책상 하나 배치해두게~
노조위원장이 뭐라고 인사권을 입에 담냐?? 노조위원장이 경영진 보다 윗사람이야??
너 머 대? 학씨!!!
저런걸 삼성애들은 뽑아준거구나...
저걸 뽑아줄 정도 정신머리면..
윤도 뽑았겠구나...
저거 대놓고 불법하겠다는거 아녀?
경쟁사 첩자인가?
재벌회사에서 배운 건가?
이거 완전 정신줄 놨나? 니가 먼데???
옛날에는 노조에 대해서 옹호하는 입장이었는데~
이제는 노조만 봐도 이가 갈린다...
가짜뉴스 아니예요? 화질도 이상하고. 이런걸 왜 추천하나요
쟈는
삼전을 왜 다닐까
망하는걸 원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