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은칭구 | 03:46 | 조회 11 |SLR클럽
[7]
내일부턴열심히살아야지 | 03:34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45 | 조회 0 |루리웹
[0]
쿠로사키 코유키 | 02:40 | 조회 0 |루리웹
[0]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3:21 | 조회 0 |루리웹
[0]
연방의하얀빅가슴 | 03:20 | 조회 0 |루리웹
[12]
개찌든때 | 03:2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696264539 | 03:28 | 조회 0 |루리웹
[18]
나주곰탕 | 03:22 | 조회 0 |루리웹
[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그냥 맘에안든다고 바로 여러명이 학폭 넣어도 어쩔수없겠는데?
학폭 기준 꼬라지 ㅅㅂ ㅋㅋㅋ
ㅈ됬네 망했네....
(담배)냄새가 심하다. 라는 말 하나로 학폭이 열리는건 가능함. 근데 학교장종결처리한것도 아니고
심의는 교육청에서 열리는건데 교육청에서 저렇게 처분을 내렸다는거...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이 저렇게 된건 교육청 그 자체가 이상해졌음
도대체 폭력의 기준이 뭐냐...
강1간, 특수폭행, 집단폭행 잡아내라고 힘실어주자 했더니 뭔 개 찐따처럼구네
담배냄새로 학교폭력당한다고 주장하면 되나
학생 체벌이 문제가 아니라, 학교에서 교육과 계도 자체가 안 되겠는 걸?
애초에 청소년 흡연은 위법이잖아 ㅂㅅ 같구만
학교에서 담배 피면 소방법 위반 아니냐고
이거랑 비슷한게 몸에서 냄새 많이 나니까 참다가 좀 씻어라 했다 학폭 걸린애도 있던네
안핀다고 가정하면 저게 또 성립되긴할거임.
학폭위가 얼마나 단편적결과만보고하는지. 반대로 생각하면 그럴수밖에 없는 교실의 모습이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