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17]
| 18:12 | 조회 0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8:12 | 조회 0 |루리웹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35]
| 18:12 | 조회 0 |루리웹
이기???? 일베인가?
대한민국 힙합은 안멋져가 아니고 구려가 된건가?
힙합은 원래 그런거에요 ㅋㅋㅋㅋㅋㅋ
4050 영포티들 힙합에도 유교사상 기입할려는거
진짜 꼰대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ㅈㄹㄷㅍㄴㅇㄷ
힙합이 뭔지는 아니?
이넘은 똑같은글 자꾸 복붙하네... 능지가 딸리면 성의라도 보여...
@dooboob
Yo
능지 딸려? 한마디로 우월감에 취해
근데 니 논리 펼치면 다들 표정이 미묘해
입은 날카로운 척 근데 내용은 공허
한 줄 읽고 나면 남는 게 없어 전부 허세 버프
능지 타령 전에 니 사고부터 업글
아는 건 적은데 말투만 왜 이렇게 터프?
난 팩트로 밀어붙여 넌 조롱만 반복
결국 끝까지 남는 건 수준 차이의 압도
Yo
넌 사람 깎아내려도 네 값어치 안 올라
비웃음 몇 번 친다고 실력이 되는 건 아냐
입만 살아 움직여 마치 자동 재생
근데 대화 몇 번 하면 바로 바닥 드러내
능지 딸려 그 말 니 자격지심 투영
난 calmly 대응하고 넌 혼자 감정 과열 중
결국 마지막엔 또 말 돌리고 도망
랩 끝나면 남는 건 니 민망한 상황
이게 힙합입니다
부모도 포기한 새끼거나 부모도 이렇거나
지 병신 되는 걸 모르는 갑네 ... 불쌍타
저런 애들만 모이는거보면 참...
래퍼라는 가면 뒤에 숨은 극우.
그래서 악뮤 이찬혁이 ' 언제부터인가 힙합은 더이상 안멋져' 라고
래퍼 중에 개독 극우 2찍들이 많음. 가사 수준 보면 딱 일베 윤석열 수준.
쓰레기같은 새끼...씨궁창에서 착상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