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6]
蘇部長☆ | 26/06/15 | 조회 447 |SLR클럽
[16]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2750915830 | 00:13 | 조회 0 |루리웹
끊질기게 증빙 내시고 요구하면 가능할겁니다.
일단 애들건 환불 받고 서류상 정리를 다 했는데 이의신청하면 될지..귀찮기도하고 그러네요
애들 앞으로 건보료가 나왔다는건 주민등록을 옮기신거잖아요.
주민등록을 옮기신건 아마, 보증금 대항력 갖출려고 하신것일것 같고
세대분리하신거 같은데..
그게 아닌가요?
맞는데 대학생이면 건보료 따로 안내도 된데요.
AI 말로는 세대분리라도,, 건보 피부양자로 등록된 자녀는 합산된다고 하네요
4인이면 40만원인데.. 이의신청하세여 ㄷㄷㄷ
그러니까 분리가 안됐어야 하는데 그렇게 되가지고 이거 정상화 시키는데도 공단 두번이나 갔다오고 서류 하는것도 짜증나는데 지원금도 못받는걸로 되니까 좀 그렇네요
건강보험은 시스템대로 한거 아닌지???
학교 기숙사 들어갈때 학교서도 그거 알려주던데요
혹시 건강 보험료가 분리세대로 적용되서 나올수 있으니 공단가서 조취해라고......
글고 지우너금 이의 신청기간에 이의 제기해보세요
네 저희는 기숙사가 아니고 처음부터 자취를 시켜서 몰랐나봐요.
이의신청 받아주는 걸로 알아요
한번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