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38]
루리웹-127535273 | 11:48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시즌6이 서자들의 전투였나?
킹인더노스!
6인가서 존눈 출생 루머에서 확정되고 갓드라마 되나 했던거같은데
그럼 서자들의 전투 맞네
조지 마틴이 완결날 때까지 ↗도 안쓴것도 잘못이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너무 수준 이하의 각본이었음
https://www.youtube.com/watch?v=6x40ELRnjac
이건 영상을 직접 봐야함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개살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도 태양의 후예 대본 나올때마다 힘들어했다고 했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