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손가락숫자까지 굳건이네
어쩐지 불쾌감이
플레이 영상이라도 내줘라
타카도에 이어질 '기분나쁜 마스코트' 다음타자야?
으아아아아악
ㅈ같은 놈들이 ㅈ같이도 만들어 놨구나
호시짱이 아니라 호국짱이었구나
군대보다 좋은건 없을껄?
이 이자시이익
굳건이 손가락4개라서 공익 나온거고
그걸로 국방부 홍보 하는거라며
캐릭터 이거 말고 나온게 없음?
아까도 굳건이라고 얘기했는데 역시 굳건이 느낌을 받은 사람이 한 둘이 아니네
일본은 옛날부터 사손컴플렉스 때문에 수정하고 나오는데
이거 괜찮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