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솔직히 유기 안하는게 대단한 분들이셔 ㅋㅋㅋ
엊그제 헌터헌터 1권부터 심심해서 꺼내들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했음
저 둘이 여태껏 벌어놓은 거 생각하면 후손의 후손까진 먹여살릴 수 있지 않을까
미소녀전사 라는 장르에 묶이는건 거의다 세일러문 영향권이기도하니.....
세일러문은 이전의 요술공주 샐리 밍키 뭐 이런 마법소녀물에 전대물 설정을 도입해서 싸우는 마법소녀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기 때문에... 프리큐어부터 케데헌까지 미법소녀 비슷한 게 나오는 대부분의 현대 작품은 다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음
선배님들과 다르게 어른으로 변신을 안하더라고.
아 초기에 혼자다닐땐 잡입하느라 좀 한거 같은데
나오코가 금은방 네 딸냄이라 일러스트 그릴 때 진짜 보석 갈아서 넣었다 뭐 그런 썰 있었지 않나 ㅋㅋㅋ
장르를 개척한 사람과
작품을 개척한 사람은 다르니까...
아재 허리 건강만 하이소... 헌터 결말까지는 어시한테 남겨두고
소년에 드래곤볼이 있다면
소녀에 세일러문이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