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6]
蘇部長☆ | 26/06/15 | 조회 447 |SLR클럽
[16]
| 00:13 | 조회 0 |루리웹
아니 형은 그걸 왜....
입 벌리는 크기와 비슷한 거 넣어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입도 제대로 못 닫고
으헝흐헝 거리면서 침 흘리는거 보는게 꼴림
대신 너무 크면 턱 빠질 수있으니 너무 욕심 부리면 안되고..
참고로 볼개그 중앙에 구멍 뚫려 있는 버전도 있더라
볼개그의 기원은 여의주였구나!
의외로 딱딱하니 주의할것
저거 거의 고문도구 수준이던데
용도가 반쯤 그거니까
sm도구는 기본적으로 고문도구지...
수족갑이랑 채찍은 고문도구 아닌가
초심자는 볼보단 링 형태가 좀더 편할거임
용도가 다르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