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겨운 일베는 박멸해야한다.
옛날일베와 다르게 요즘일베는 지능적이 되서 더 빡침
스타벅스 사건만 봐도 그렇고
요즘 일베 보면 엮겨움 그자체임
내 생각에는 초반에 일베를 잡지 못했고
그 여파로 학습한 일베들이 여기저기서 날뛰는것 같음
이거 진짜 여러가지로 패야한다고 생각함
사회적 멸시는 기본이고, 비하나 범죄영엮이 엮여있다면 일단 법적책임, 여러가지로
기존일베는 강성일베 그냥 뭐만하면 비하발헌 서슴치 않고 그냥 쓰레기장이었음
그러다 처음에는 그 쓰레기장에서 서로 의쌰의쌰해주다가
쓰레기 장에서 나오니까 대서특필되고 .
아 자기들이 지지받는 세력이 아니었구나 깨닳은거지
그다음 학습한게 음습하고 추잡하게 자신의 성향을 숨기고 다니는거임
초창기 일베는 자기가 일베라고 주장하는걸 자랑스러워하고
언론에도 노출하려고 그랬고
타커뮤에 와서도 나 일베 그냥 일간베스트만 본다 할정도로 철면피 그자체였음
근데 점점 일베의 만행들이 알려지고 어떤 성향의 사이트인지 알려지니
난 일베는 아닌데 그건좀.. 하면서
추잡하고 비열한방법으로 선동하는거지
일베 1세대와
일베 1.5세대와
일베 2세대
진짜 바퀴벌레약을 치면 안사라지고 진화하는 바퀴벌레마냥
진화해서 쓰레드, 트위터 등 각 집에 둥지를 펴고 사는게 역겨움
노, 누 이런거 쓰는것도 그중 하나고
그래도 많이 인식이 변한게
저는 일베 유머만 보러들어가요 이제 안통하게 된것만 해도 어딘가 싶음.
솔직히 극혐하는 입장에서 그것도 평생갈줄 알았거든.
5.18 같은 사회적문제는 법적으로 엄히다스렸으면 좋겠음.
국가를 좀먹고 사회를 혼란스럽게 하는 진짜 개못된놈들임





잡질 못한게 아니라
의도적으로 만들어낸거라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면서 노니까 정상인줄 안다
음습하게 일베밈 퍼트리고 무슨뜻인지 모르는 세대가 유머로 가져다쓰면 일베포밍 ㅇㅈㄹ
ㄹㅇ
배우지 않으면 모르게 만들어뒀음
지능적인게 아니라 키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