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 22:26 | 조회 0 |루리웹
[2]
사이하치 | 21:30 | 조회 0 |루리웹
[21]
+08°08′03.4″ | 22:23 | 조회 0 |루리웹
[17]
| 22: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630180449 | 22:18 | 조회 0 |루리웹
[15]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3 | 조회 0 |루리웹
[8]
| 21:58 | 조회 0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22:22 | 조회 0 |루리웹
[61]
| 22:19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2:17 | 조회 0 |루리웹
[15]
| 22:17 | 조회 0 |루리웹
[25]
| 22:21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116069340 | 22:20 | 조회 0 |루리웹
[10]
1224415번째회원 | 22:12 | 조회 518 |SLR클럽
돈없으면 성능좋은 수입 미제 써야죠
현대, 기아차만 탔는데 저중에서 고르라면 테슬라로 가야죠 ㅎㅎ
테슬라 사면 돼지 굳이 이런걸 왜
돈도 없는게 어디 전세계 넘버3 현대차를 살려고
저는 ev4 갑니다
서비스 받을 생각 없으면 테슬라......ㅋ
서비스 받을일 없을까??
저라면 현대 삽니다. 테슬라 마감 졷븅신이라.. QC불량 개오짐
난 비싸고 안좋은 차 싫으니까
싸고 좋은 테슬라 타면 되겠네 ㅋㅋ
게기판있는 아5
이젠 돈없으면 수입차..
근데 테슬라는 옵션 다른거 함녀 300정도 드니까...
이래저래 하면 아오5가 좋네요..
직원들차 타봐도 좋고 테슬라도 운행해봤는데 서스 으...
암튼 저는 아오5 가 더 좋은 선택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