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채유리 | 01:08 | 조회 0 |루리웹
본질이 저런 당
절대 헌법에 518 안올리려고 부산마산의 희생까지 눈감고 있죠
지역주의 이용해서 등신같은 이찍들 이용하려고
자기 지역의 희생자까지 나몰라라 하는 것들 언제까지 무지성으로 뽑아 줄련지 ㅉㅉㅉ
대선자금 토해내고 해체 ㄱㄱㄱ
국짐 잘~~~하고 있다~~~
대표부터 일개 듣보잡들까지 ㅋ
아름답다 아름다워
원래 저런 놈들이었다.
스벅 다시는 가지 않겟다. 그리고 국힘 저것들은 사람이 아니란걸 다시 한번 증명해주네.
하... 똥물에 튀겨죽일
역시 개돼지 2찍 대구 씹버러지들
국짐 묻은 것들은 인간 아니다
2찍이 2찍했을 뿐
내란당 해체를 못시키나요?!
진짜 정신을 못차리냐
그냥 입을 닫아 쫌
내란당 쓰레기들...
내란당 답다... 저것들은 반드시 사라져야 한다. 아니면 또 내란 이르킨다에 내 한쪽 건다..
스벅 이미지 잘 굳혀지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멸공라떼는 안만드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