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실제 파업해서 계약물량 차질 발생해서 돈날리면, 영업이익이 확 줄어들건데??
그러면 니들 그렇게 소망하는 영업이익 대비 일정퍼센트 성과금도 확 줄어들건데??
삼성전자면 받는 돈도 많을텐데
제발 받는 만큼이라도 일해라
반대로 생각해보자,
주가 꼴아박아서 주주들이 보는 손해랑 영업이익 마이너스 나면 노조가 메꿀 거여?
연봉 줄이고 반납할거냐고?
딱 주는만큼만 일하는게 맞지 ㅋㅋ 왜 제 3자들이 성과급을 주니 마니 얼마를 주니마니 많이받니 마니 어휴 ㅋㅋ
딱 돈받는 만큼?
연봉 5천이면 떡을 칠껄.
저런애들이 나중에 개솔 함~
어짜피 너를 밟고 올가 가야 하니 너한태 언풀하는 거다 실적도 없으면 당연히 고가 마이너스 되고 그냥 퇴출당하는 것이지모.
딱 연봉만 받겠다고? ㅋㅋㅋ
호강에 빠져서 오강에 ㄸ싸는 소리하네..
경쟁력이 낮아지면 지들 자리가 줄어 든다는건 생각을 못하나???
어차피 고과에서 다 들통나게 되어 잇음
삼성 언플은 세계 최고
메타 기사보고 와라 미래의 삼성 노조의 길이다
대기업 생활을 물로 보네? ㅋ 곧 좋은 시절 끝난다. 넌 안 늙을 거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