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제로콜라마시자 | 23:33 | 조회 0 |루리웹
[21]
| 23:34 | 조회 0 |루리웹
[25]
비도탈명 | 23:31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 23:22 | 조회 0 |루리웹
[23]
| 23:27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3:24 | 조회 0 |루리웹
[17]
| 23:27 | 조회 0 |루리웹
[30]
| 23:25 | 조회 0 |루리웹
[33]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20 | 조회 0 |루리웹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저긴 저렇게해도 되는 동네 ㅋㅋㅋㅋ
끔찍한 동네다
끔찍한 인간들이 사는
근처 달서구에 살아요
가끔 한번씩 놀러 가요 아기랑 산책 하기 좋아서요 ㅋㅋ
만약에 저거 다리 개통되면요
근처 왕발통 대여 해서 타고 다니는 카트라이더 자전거 기타 없체들 개 거품 물고 쀍 ~~~
이지랄 할껄요
그거 타고 다리 넘어서 까지 갔다오는 코스거든요
하루 빨리 개통 되기를 비나이다 ㅋㅋㅋㅋ
정치인과 짬짬이 한통석인 지역주민의 콜라보되면 저리됨.
도로개통되서 장사안되면 후원금도 표도 읍데이~ 아라서 마가라.
우리나라는 갱상도가 표본이고
일본은 나라 전체가 그래서 저 모양이라 안바뀜.
진짜 저기는 어떤곳일까?
코로나때도 지들 인근지역 환자 안받는다고 시워하던 동네잖아
그걸 광주에서 받아줬고ㅋㅋㅋ
2찍들이란 ..
저 씨부랄 것들과 엮이지 않은 인생은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