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젊은 부사관들 화이팅!!!!
원래 고용시장이 불안하면 직업군인 지원율이 올라간단다.
청년 취업난, 경기침체가 원인이고 현재 한국은 K자형 경제지표니까 참고하렴.
역대 직업군인 지원 경쟁율이 가장 높았던 시기는 1997년 IMF 때 임.
일상에서 좌좀들이 이 따위의 멍청한 소리를 할 때마다 식자들은 매번 사회, 인문 수업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해주는 것이 귀찮기 때문에 좌좀들이 하는 말은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편임.
단지 수고를 무릅쓰고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는 이유는 어디가서 독을 내뿜지 말라고 지식 +1 해줌.
틀딱냄새난다고 내가얘기했지? 개소리말고 빨리뒈져 시발놈아
경기 힘들때
직업 군인들 늘어남...
전세계 어디든 같아요 ㅋ
일단 좋은배들이 많아지니 배타는것도 크게 불폄함없는것도 큰이운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