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탄가_이부키 | 18:00 | 조회 0 |루리웹
[9]
소괴물 | 17:59 | 조회 0 |루리웹
[13]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감동브레이커 | 17:59 | 조회 0 |루리웹
[7]
양파간장조림 | 17:59 | 조회 0 |루리웹
[19]
| 17: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9531369865 | 17:53 | 조회 0 |루리웹
[24]
오오조라스바루 | 17:58 | 조회 0 |루리웹
[11]
| 17:57 | 조회 0 |루리웹
[28]
| 17:54 | 조회 0 |루리웹
[2]
| 17:53 | 조회 0 |루리웹
[12]
| 17:47 | 조회 0 |루리웹
[36]
| 17:55 | 조회 0 |루리웹
[14]
THE오이리턴즈! | 17:55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4752790238 | 17:53 | 조회 0 |루리웹
사람새끼들 맞나
당신들의 조상과 뿌리를 보면 당연히 그렇게 살아야지. 인간으로 변할 수가 있나.
숨길 수 없는 독재 본능
정말 쓰레기당이네요. 최소한의 양심도 없는 당 및 당원들.
잘한다!! 국힘!!
스벅 탕크 이슈가 이대로 꺼져갈까봐, 불을 붙이는구나!!
용진이형 난감해서 어떻하냐!!! ㅋㅋㅋ
그래 그렇게 선명하게 가야지~
정치하는새끼들이 수준이 정말 저것밖에 안되는건가.....
조직원 개인의 만행이 회사가 면제부가되는게아니나 정용진도 빠르게 대처하고 최고수위로 인사 징계도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때다 싶어서 옘병들하는게 제정신이아니지.
똥오줌ㅇ.ㄹ 못가리네
어떻게 저렇게나 지방선거에 도움을 주는건지 원..!
내란잔당들 이렇게 쭈욱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