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삼성쩐기 | 04:59 | 조회 81 |SLR클럽
[11]
Starshiptostars | 26/06/0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586048412 | 04:57 | 조회 0 |루리웹
[2]
아민 템제리언 | 04:46 | 조회 0 |루리웹
[5]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4:25 | 조회 0 |루리웹
[7]
민주투사쿠마쿠 | 04:55 | 조회 533 |오늘의유머
[7]
조나단크레인 | 04:47 | 조회 0 |루리웹
[7]
조나단크레인 | 04:45 | 조회 0 |루리웹
[7]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4:40 | 조회 0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26/06/05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4:39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19126279 | 04:15 | 조회 0 |루리웹
[8]
신 사 | 04:33 | 조회 0 |루리웹
[0]
제송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아민 템제리언 | 04:07 | 조회 0 |루리웹
넣을 생각이 있었다면 지금 들어가 있었어야 함
저기가 아니라 팔라리스의 황소에 넣어져도 할 말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
가지고있던 이마트도 토해내겠지 뭐
"실패경험은 내가, 책임은 네가" (실적악화로 인한 구조조정을 하며)
멸콩말고
아랫사람들이 연봉 아까운 순서대로 들어가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