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3:21 | 조회 0 |루리웹
[0]
연방의하얀빅가슴 | 03:20 | 조회 0 |루리웹
[12]
개찌든때 | 03:2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696264539 | 03:28 | 조회 0 |루리웹
[18]
나주곰탕 | 03:22 | 조회 0 |루리웹
[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저때랑 비교하는건 멍청해서 그런거라 ㅋㅋㅇ
미 국채10년 올라서 외화 빠져나가서 오르는거랑
경상수지 무역수지 외환보유고 개박살 난 상태에서 오르는거랑 다름
멍청한건가? 국제정세 안봐요?
여러분, 글쓴이를 보세요 ㅋㅋㅋ 무시하고 지나가시면 됩니다. 먹이는 저만 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러 들어올데가 많아서 한은이 자신감이 좀 생긴듯.
1500원 이상도 허용하네요.
위기죠 뭐
이래서 총 잔고는 많이 안떨어졌구나 미장땜에 ㅎㅎㅎㅎ
전쟁은 미국놈들이 하는데 달러 가치만 더 오름 ㄷㄷㄷ
저때 이란 전쟁났음?
와 환차익 달달 ㄷ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