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9]
| 22:19 | 조회 0 |루리웹
[19]
| 23:09 | 조회 0 |루리웹
[20]
| 23:08 | 조회 0 |루리웹
[16]
크로오 | 23:08 | 조회 0 |루리웹
[26]
비도탈명 | 23:04 | 조회 0 |루리웹
[3]
얼큰순두부찌개 | 22:56 | 조회 0 |루리웹
[8]
| 23:04 | 조회 0 |루리웹
[7]
| 22:00 | 조회 0 |루리웹
저때랑 비교하는건 멍청해서 그런거라 ㅋㅋㅇ
미 국채10년 올라서 외화 빠져나가서 오르는거랑
경상수지 무역수지 외환보유고 개박살 난 상태에서 오르는거랑 다름
멍청한건가? 국제정세 안봐요?
여러분, 글쓴이를 보세요 ㅋㅋㅋ 무시하고 지나가시면 됩니다. 먹이는 저만 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러 들어올데가 많아서 한은이 자신감이 좀 생긴듯.
1500원 이상도 허용하네요.
위기죠 뭐
이래서 총 잔고는 많이 안떨어졌구나 미장땜에 ㅎㅎㅎㅎ
전쟁은 미국놈들이 하는데 달러 가치만 더 오름 ㄷㄷㄷ
저때 이란 전쟁났음?
와 환차익 달달 ㄷ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