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은칭구 | 03:46 | 조회 11 |SLR클럽
[7]
내일부턴열심히살아야지 | 03:34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45 | 조회 0 |루리웹
[0]
쿠로사키 코유키 | 02:40 | 조회 0 |루리웹
[0]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3:21 | 조회 0 |루리웹
[0]
연방의하얀빅가슴 | 03:20 | 조회 0 |루리웹
[12]
개찌든때 | 03:2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696264539 | 03:28 | 조회 0 |루리웹
[18]
나주곰탕 | 03:22 | 조회 0 |루리웹
[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공개전 : 와 씨1발 백마 저 나쁜 새1끼ㄷㄷㄷ
공개후 : 와 백마야 너 착한 애였구나ㅠㅠ
외계... 외계+...인... 으윽... 머리가...
좀 다른의미로 개봉일이 기다려 지긴 하지
망하면 저 영화 하나만의 문제가 아니라서
처음 티저 나올때는 외계인 깔짝 나오겠지 하고 생각하고 평보고 극장가야지 하다가 두번째 예고편 보고 극장가서 봐야 겠다고 다짐함.
일단 한국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과거와는 다르게 많이 올라왔음
미국도 나 홍 진 영화 하나라도 본 놈들은 기대치가 높음
다른 나라들은 몰라도 미국은 외계인에 환장하는 놈들이기도 하고
특히나 최근 콰이어트 플레이스 영화 좋게 본 애들은
반응들이 좋음(땡큐 콰이어트 플레이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