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23:15 | 조회 0 |루리웹
[6]
보라색빤스 | 23:08 | 조회 498 |SLR클럽
[3]
| 22:56 | 조회 0 |루리웹
[11]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12 | 조회 0 |루리웹
[2]
| 22:15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9]
| 22:19 | 조회 0 |루리웹
공개전 : 와 씨1발 백마 저 나쁜 새1끼ㄷㄷㄷ
공개후 : 와 백마야 너 착한 애였구나ㅠㅠ
외계... 외계+...인... 으윽... 머리가...
좀 다른의미로 개봉일이 기다려 지긴 하지
망하면 저 영화 하나만의 문제가 아니라서
처음 티저 나올때는 외계인 깔짝 나오겠지 하고 생각하고 평보고 극장가야지 하다가 두번째 예고편 보고 극장가서 봐야 겠다고 다짐함.
일단 한국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과거와는 다르게 많이 올라왔음
미국도 나 홍 진 영화 하나라도 본 놈들은 기대치가 높음
다른 나라들은 몰라도 미국은 외계인에 환장하는 놈들이기도 하고
특히나 최근 콰이어트 플레이스 영화 좋게 본 애들은
반응들이 좋음(땡큐 콰이어트 플레이스!) ㅋㅋ